보너스 받아서 직방에서 추천받은 키보드 마우스로 바꿨어 ( σ̴̶̷. σ̴̶̷ )!!
무명의 더쿠
|
18:30 |
조회 수 98

프리플로우 저소음 라임축 소다
로지텍 페블 저소음 마우스 블루베리
히히 둘다 소음도 하나도 없고 짱 맘에 들어!!
추천 고맙잔아🩵🩷

로지텍 페블 저소음 마우스 블루베리
히히 둘다 소음도 하나도 없고 짱 맘에 들어!!
추천 고맙잔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