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취직/이직 이직한지 8개월만에 다시 환승이직 준비하려고 하는데
169 3
2026.06.22 18:24
169 3

여기서 1년은 채우고 환승이직 준비하는게 좋을까? 아니면 지금이라도 바로 하는게 좋을까 이 회사오면서 올해부터 대리달았는데 업무가 물경력이고 팀 자체가 바뀔 것 같아서 더 나이들기전에 다른데로 이직하고 싶음.. 근데 경력상 1년도 안채워서 이직한다고 하면 좀 안좋게 보려나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9 06.21 24,75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4,09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4,87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1,29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8,140
공지 재테크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21.01.31 196,603
공지 스퀘어/알림 🤬😡👹👺직방 슬로건🤬😡👹👺 60 20.07.30 251,766
모든 공지 확인하기()
849363 취직/이직 2차 면접까지 있는 회사는 몇배수를 뽑는다고 보면 되는걸까...? 2 19:48 15
849362 월루토크 지방이전 아 ㅈㄴ 싫다 19:43 30
849361 월루토크 내 포지션 면접일정을 회사 공용 캘린더에서 봤어 19:41 31
849360 월루토크 이직하는 회사 적응 어케하지 시벌,,,,너무 무섭다 1 19:33 28
849359 월루토크 사직서냈는데 한달뒤에 사직처리하겠다고 협박하는경우 어떡해? 2 19:22 54
849358 월루토크 주식하는 덬들 일하면서도 주식 어플 켜놔? 9 19:13 104
849357 월루토크 전직장 동료들 만날 때마다 느끼는 점 19:10 51
849356 월루토크 해외영업 첫근무 후기 : 일 ㅈㄴ 어렵다 1 19:10 77
849355 월루토크 퇴사 선물 받았는데 따로 연락해야하나? 19:10 17
849354 월루토크 퇴사 사직서쓰면 무조건 한달 채워야해? 2 19:06 69
849353 월루토크 외근 나갈때 보고서 쓰는 회사 있어....??? 2 19:03 50
849352 월루토크 ㅌㅇㅌ에서 좆소야놀자 보고있자니 지금 회사 다닐만한거 같기도 하다 19:01 52
849351 월루토크 ㅅㅂ 지하철 할배 앉아서 손으로 핸드폰 흔드는 모양새 존나 흉해 18:47 65
849350 월루토크 1호선상행 왜이럼 지금 2 18:44 103
849349 월루토크 대손상각비 유보 사유가 뭘거 같니 18:37 47
849348 월루토크 보너스 받아서 직방에서 추천받은 키보드 마우스로 바꿨어 ( σ̴̶̷. σ̴̶̷ )!! 2 18:30 111
» 취직/이직 이직한지 8개월만에 다시 환승이직 준비하려고 하는데 3 18:24 169
849346 취직/이직 기업 리뷰 삭제한다는 곳은 쎄한거지..? 18:21 45
849345 취직/이직 회계재무 취준생 스펙 평가좀 해주라 6 18:19 136
849344 월루토크 예민한 담당자 걸리니까 짜증난다 18:19 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