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장이 아니라 외근..... 진짜 한나절 반나절 이런 외근...... 갔다와서 보고서 써야된대 이 회사 뭐지...???
월루토크 외근 나갈때 보고서 쓰는 회사 있어....???
65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출장이 아니라 외근..... 진짜 한나절 반나절 이런 외근...... 갔다와서 보고서 써야된대 이 회사 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