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출퇴근 시간이 ㅈㄴ 길어지고,,,경력 인정 받고 가는거라(짧긴한데 그래도) 기대가 잇을텐데 어떨지 모르겟음ㅠㅠ시바 수습때 짤리면 어캄 너무 무서워;;
월루토크 이직하는 회사 적응 어케하지 시벌,,,,너무 무섭다
12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일단 출퇴근 시간이 ㅈㄴ 길어지고,,,경력 인정 받고 가는거라(짧긴한데 그래도) 기대가 잇을텐데 어떨지 모르겟음ㅠㅠ시바 수습때 짤리면 어캄 너무 무서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