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사무실 너무추워 아아악 https://theqoo.net/job/4252859765 무명의 더쿠 | 11:07 | 조회 수 55 겉옷은 이미 후리스 입었음 근데 이제 손이 시려워... 장갑이라도 껴야하나..히발..아아아아악 슬쩍 한대만 끌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