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직무 4년차인데 혹시 경력면접 가면 뭐물어보는지 도움좀 줄수있을까(미리감사합니다)
무명의 더쿠
|
11:06 |
조회 수 70
지원동기
이직사유
자기소개
이거는 디폴트로 했는데 그다음에맡은직무 어떤거했믐지 이런거...
그외에 뭐 혹시 이런거 물어봄다 하는게 있을까?
도움을 준다면 감사합니다 ㅜㅜ 곧 퇴사라 꼭 붙고싶음 ㅠㅠ!!!
이직사유
자기소개
이거는 디폴트로 했는데 그다음에맡은직무 어떤거했믐지 이런거...
그외에 뭐 혹시 이런거 물어봄다 하는게 있을까?
도움을 준다면 감사합니다 ㅜㅜ 곧 퇴사라 꼭 붙고싶음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