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재취업후 첫출근 했는데 여기가 3번째 회사인데 아무도 나에게 신경을 안써 https://theqoo.net/job/4252778113 무명의 더쿠 | 09:37 | 조회 수 113 혼자 멀뚱히 벅뚜벅뚜 피씨 조립하고 있고 아무도 없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