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동기이직사유 자기소개 이거는 디폴트로 했는데 그다음에맡은직무 어떤거했믐지 이런거... 그외에 뭐 혹시 이런거 물어봄다 하는게 있을까? 도움을 준다면 감사합니다 ㅜㅜ 곧 퇴사라 꼭 붙고싶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