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쉬는 날마다 매번 자기가 그 날 쉬려고 했는데!! 이래
이번주 가족 병원때문에 차로 데리러 가야해서 금욜 반차쓴다니까
자기도 아들 병원이 어쩌고 이러는데 아들 병원 월욜인거 뻔히 아는데^^ㅅㅂ
그리고 애가 고3이면 혼자서도 물리치료 받으러 갈 수 있는거 아닌가;
나보고 연반차 쓰지말라하면 차라리 대놓고 팀장 욕이라도 시원하게 하는데
나한테는 괜찮다고 그냥 쓰라고 해놓고 다른 사람들한테는 내가 쉬어서 자기는 못 쉬었다고
일방적으로 희생하고 다니는 것처럼 피코하고 다니는데 진짜 돌아버릴거같음
내가 쉰다고 하는 날마다!!!!!!!!!!!! 지금 3년째 저 지랄인데 아 지겨워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