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동기도 그사람 무섭고 싫다고 하긴하는데 솔직히 나한테 유독 지랄인거 같고.... 걍 마음이 넘 힘듦
월루토크 신입이고 회사 다 좋은데 개지랄하는 선임 한명때문에 관드고싶다....
5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하... 동기도 그사람 무섭고 싫다고 하긴하는데 솔직히 나한테 유독 지랄인거 같고.... 걍 마음이 넘 힘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