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좋은것도 아니고 애매하네..
고객 응대가 제일 커서 그건 잘한다고 말 들었는데 일을 시키는것만 딱 한대.. 뭔가 알아서 본인이 딱 해줬으면 싶어서 그런 말 하신걸까 싶고
또 사회생활 아직 많이 안해봐서 그런거 같다라는 얘기도 들음(회사 처음임).. 어렵다
고객 응대가 제일 커서 그건 잘한다고 말 들었는데 일을 시키는것만 딱 한대.. 뭔가 알아서 본인이 딱 해줬으면 싶어서 그런 말 하신걸까 싶고
또 사회생활 아직 많이 안해봐서 그런거 같다라는 얘기도 들음(회사 처음임)..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