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실 신고 하는중인데 거래처들 느려터져서 30일까지 질질 끌거 같거든
근데 일부 지역 행정체제 개편에 따른 위택스 전체 서비스를 중단해서 신고납부 7월 3일까지 연장한다는거
내가 지금 집중력 떨어져서 멍청해졌는지 이해가 안가는 상태라 물어봄...전체 서비스니까 위택스 자체가 싹 다 중단된다는 말이라성실신고 사업자들도 다 연장됬겠지?
성실 신고 하는중인데 거래처들 느려터져서 30일까지 질질 끌거 같거든
근데 일부 지역 행정체제 개편에 따른 위택스 전체 서비스를 중단해서 신고납부 7월 3일까지 연장한다는거
내가 지금 집중력 떨어져서 멍청해졌는지 이해가 안가는 상태라 물어봄...전체 서비스니까 위택스 자체가 싹 다 중단된다는 말이라성실신고 사업자들도 다 연장됬겠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