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자에 옥외광고 어쩌고가 있긴한데
교육받으라고 옥외광고협회에서 우편물이 날라옴
근데 이거 낚시인지 진짜 해야되는건지 모르겠음;; 이 회사 입사한지 얼마안됐는데 윗사람은 그런거 안해도될?걸? 이래서 확신도없고..
사업자에 옥외광고 어쩌고가 있긴한데
교육받으라고 옥외광고협회에서 우편물이 날라옴
근데 이거 낚시인지 진짜 해야되는건지 모르겠음;; 이 회사 입사한지 얼마안됐는데 윗사람은 그런거 안해도될?걸? 이래서 확신도없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