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10만원차이나네..아님 블투로도 충분한가?? 걍 우리 폰은 들고다니지도말고 다 무음해두라규 그런거..ㅜㅜ 워치로 확인하라고
월루토크 덬들 회사에서 워치좀 쓰라해서 처음 사볼려는데 LTE필수야??
160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거의 10만원차이나네..아님 블투로도 충분한가?? 걍 우리 폰은 들고다니지도말고 다 무음해두라규 그런거..ㅜㅜ 워치로 확인하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