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성격 좋고 타팀이지만 잘해주시고
인간적으로 괜찮은 분이었거든
젊은 친구들한테 잘해주시고...
괜찮은 어른이라 생각하고 나도 잘 따름
근데 알고보니
남자들 즈그들끼리^^ 회식할때
온갖 여자 얼평 몸평하고
커뮤에 절여진 개빻은 말들을 하는 인간이엇더라고
내 동기(남자)중에 저 상사 직속이 있어서
회식에 자주 끌려다녔는데
걔가 도저히 힘들고 현타와서 그만두면서 말해준거야...
차마 입에 담지 못할 말들을 한다고 하더라 ㅎ
ㅎ..
ㅎㅎ
남자들 모이면 당연히 그러겠거니 생각하지만
막상 실제로 겪으니까 진짜 기분 안좋고
저사람 면상 보기도 싫어...
하
작은회사라
같이 밥먹고 업무하고 같은 공간에 있는데
그냥 너무 싫음 인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