덬들은 중소기업 지원동기 다 따로쓰는편이야? https://theqoo.net/job/4252970510 무명의 더쿠 | 13:01 | 조회 수 102 아니면 직무형 마스터자소서로 난사해야할까?지금 다 다르게 쓰고있는데 너무 시간오래걸려서 지원이 느려서 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