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1년마다 한번씩 케갈의 충동이 밀려옴...
30 5
2026.06.26 18:44
30 5

조립컴 첨맞출때 조언해주던 사람이 무조건 ATX보드에 쿨링생각하면 풀타워 가야한다 그래서 그렇게 맞췄는데....  심지어 케이스만 이십 얼마짜리 샀는데....

사실 큰집살땐 상관 없었는데 자취시작하면서 이사가고 배치 바꿀때마다 케갈하고싶음 ㅋㅋ

근데 어차피 보드가 atx풀규격이라 작아져봤자라서 그냥 다음 컴퓨터는 무조건 itx로 간다고 염원만 하는중..

 

 

근데 컴터부품 가격이...^^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23 06.24 35,97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0,57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7,27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8,855
모든 공지 확인하기()
37053 질문 영상편집용으로 그램 살까하는데 가격어떤지 봐줄덬 4 19:14 26
» 잡담 1년마다 한번씩 케갈의 충동이 밀려옴... 5 18:44 30
37051 질문 에어컨 잘아는덬???ㅠㅠ 배관사이즈 이슈가 있어ㅠㅠ 18:14 24
37050 잡담 갤럭시나 윈도우 노트북 화면 잠금같은 기능 있어? 17:48 35
37049 잡담 32기가로 갤5 살건데 작년에 나오거지만 괜찮겠지? 16:57 34
37048 잡담 13 미니인데 18까지 버텨보려고 했건만... 17로 가야 할까? 1 15:46 74
37047 질문 갤탭s6 lite 쓰는 중인데 s10 lite 사는 거 에바야? 15:12 57
37046 잡담 아이패드 가격 오르는데 쿠팡은 안올랐다고 해서 1 14:45 173
37045 골라줘 아이폰 17e 살말 1 13:04 92
37044 골라줘 아이패드랑 미니 둘 중 어떤 게 좋을까 (업무용으로도 쓸 예정) 2 11:19 118
37043 잡담 아이패드 프로3 쓰는데 10:32 89
37042 골라줘 노트북 13인치 vs 15인치 5 09:56 116
37041 잡담 어제 부랴부랴 네이버에서 맥북 샀는데 09:45 151
37040 질문 맥북에어13 m3랑 m5 성능차이 많이 날까? 1 09:09 95
37039 골라줘 아이패드 에어 프로 고민 3 08:16 215
37038 잡담 아이패드 살말살말 저울질만 하고 있었는데 망한 사람 4 00:01 349
37037 잡담 노트북 비싸진다며 사야겠다 그램 1 06.25 273
37036 잡담 갤탭 플러스 사이즈 사려면 기다려보는게 나으려나 1 06.25 165
37035 잡담 순전히 편의성·타이핑 속도 생각했을 때 기계식 키보드가 펜터그래프보다 유리해? (200타 아니고 500타였어….) 13 06.25 210
37034 스퀘어(신제품/할인소식) 끝물이지만 갤럭시 S 시리즈 쓰는덕 들은 이번 페스티벌 타볼만. 네이버 스토어 3 06.25 4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