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32기가로 갤5 살건데 작년에 나오거지만 괜찮겠지?
21 0
2026.06.26 16:57
21 0

컴알못인데 너무 거금이라 손이 떨려..

갤6은 32기가가 더 비싸서.. 갤5 프로 사려고 하거든 

사실 하는건 별로 없어서 고사양이긴한데

오래 쓰는거 좋은걸로 사려고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0 06.25 28,76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9,9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4,2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8,296
모든 공지 확인하기()
37051 질문 에어컨 잘아는덬???ㅠㅠ 배관사이즈 이슈가 있어ㅠㅠ 18:14 9
37050 잡담 갤럭시나 윈도우 노트북 화면 잠금같은 기능 있어? 17:48 17
» 잡담 32기가로 갤5 살건데 작년에 나오거지만 괜찮겠지? 16:57 21
37048 잡담 13 미니인데 18까지 버텨보려고 했건만... 17로 가야 할까? 1 15:46 54
37047 질문 갤탭s6 lite 쓰는 중인데 s10 lite 사는 거 에바야? 15:12 42
37046 잡담 아이패드 가격 오르는데 쿠팡은 안올랐다고 해서 1 14:45 142
37045 골라줘 아이폰 17e 살말 1 13:04 77
37044 골라줘 아이패드랑 미니 둘 중 어떤 게 좋을까 (업무용으로도 쓸 예정) 2 11:19 100
37043 잡담 아이패드 프로3 쓰는데 10:32 79
37042 골라줘 노트북 13인치 vs 15인치 5 09:56 103
37041 잡담 어제 부랴부랴 네이버에서 맥북 샀는데 09:45 135
37040 질문 맥북에어13 m3랑 m5 성능차이 많이 날까? 1 09:09 82
37039 골라줘 아이패드 에어 프로 고민 3 08:16 200
37038 잡담 아이패드 살말살말 저울질만 하고 있었는데 망한 사람 4 00:01 334
37037 잡담 노트북 비싸진다며 사야겠다 그램 1 06.25 250
37036 잡담 갤탭 플러스 사이즈 사려면 기다려보는게 나으려나 1 06.25 154
37035 잡담 순전히 편의성·타이핑 속도 생각했을 때 기계식 키보드가 펜터그래프보다 유리해? (200타 아니고 500타였어….) 13 06.25 198
37034 스퀘어(신제품/할인소식) 끝물이지만 갤럭시 S 시리즈 쓰는덕 들은 이번 페스티벌 타볼만. 네이버 스토어 3 06.25 420
37033 잡담 갤탭 s12 언제쯤 나올까? 1 06.25 186
37032 질문 티다 할인 이용권 포켓파이 살 때도 쓸 수 있어?? 06.25 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