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질문 갤탭s6 lite 쓰는 중인데 s10 lite 사는 거 에바야?
32 0
2026.06.26 15:12
32 0

마침 페스타 기간이고.. 무엇보다 s6 lite가 느리고 버벅거려서 속터져 ㅠㅠ

업무용으로 pdf 읽고 펜 쓰고, 인강 듣는 정도일 듯 해

알바비로 들어온 60만원이 있고 ㅋㅋㅋ

그래서 s11까지는 노리진 않는데..

물건 하나 사면 오래 쓰는 스타일이라.. 아싸리 s12 기다릴까 싶기도 하고..

전문가 덬의 소중한 말씀 기다립니당..♥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0 06.25 28,09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9,9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6,574
모든 공지 확인하기()
37050 잡담 32기가로 갤5 살건데 작년에 나오거지만 괜찮겠지? 16:57 11
37049 잡담 13 미니인데 18까지 버텨보려고 했건만... 17로 가야 할까? 1 15:46 36
» 질문 갤탭s6 lite 쓰는 중인데 s10 lite 사는 거 에바야? 15:12 32
37047 잡담 아이패드 가격 오르는데 쿠팡은 안올랐다고 해서 1 14:45 115
37046 골라줘 아이폰 17e 살말 1 13:04 67
37045 골라줘 아이패드랑 미니 둘 중 어떤 게 좋을까 (업무용으로도 쓸 예정) 2 11:19 90
37044 잡담 아이패드 프로3 쓰는데 10:32 73
37043 골라줘 노트북 13인치 vs 15인치 5 09:56 94
37042 잡담 어제 부랴부랴 네이버에서 맥북 샀는데 09:45 127
37041 질문 맥북에어13 m3랑 m5 성능차이 많이 날까? 1 09:09 72
37040 골라줘 아이패드 에어 프로 고민 3 08:16 187
37039 잡담 와 아이패드에어 94.9 -> 124.9 / 아이패드프로 159.9 -> 199.9 8 00:06 326
37038 잡담 아이패드 살말살말 저울질만 하고 있었는데 망한 사람 4 00:01 325
37037 잡담 노트북 비싸진다며 사야겠다 그램 1 06.25 232
37036 잡담 갤탭 플러스 사이즈 사려면 기다려보는게 나으려나 1 06.25 144
37035 잡담 순전히 편의성·타이핑 속도 생각했을 때 기계식 키보드가 펜터그래프보다 유리해? (200타 아니고 500타였어….) 13 06.25 192
37034 스퀘어(신제품/할인소식) 끝물이지만 갤럭시 S 시리즈 쓰는덕 들은 이번 페스티벌 타볼만. 네이버 스토어 3 06.25 405
37033 잡담 갤탭 s12 언제쯤 나올까? 1 06.25 177
37032 질문 티다 할인 이용권 포켓파이 살 때도 쓸 수 있어?? 06.25 80
37031 골라줘 레노버 노트북 골라줄 수 있을까 2 06.25 1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