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침 페스타 기간이고.. 무엇보다 s6 lite가 느리고 버벅거려서 속터져 ㅠㅠ
업무용으로 pdf 읽고 펜 쓰고, 인강 듣는 정도일 듯 해
알바비로 들어온 60만원이 있고 ㅋㅋㅋ
그래서 s11까지는 노리진 않는데..
물건 하나 사면 오래 쓰는 스타일이라.. 아싸리 s12 기다릴까 싶기도 하고..
전문가 덬의 소중한 말씀 기다립니당..♥
마침 페스타 기간이고.. 무엇보다 s6 lite가 느리고 버벅거려서 속터져 ㅠㅠ
업무용으로 pdf 읽고 펜 쓰고, 인강 듣는 정도일 듯 해
알바비로 들어온 60만원이 있고 ㅋㅋㅋ
그래서 s11까지는 노리진 않는데..
물건 하나 사면 오래 쓰는 스타일이라.. 아싸리 s12 기다릴까 싶기도 하고..
전문가 덬의 소중한 말씀 기다립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