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로지텍만 펜타 키보드만 주구장창 쓰는데 가끔 빨리 쓰고 싶은데 뭔가 손이 슬로우 걸린 것처럼 느껴져서 답답할 때가 있어 혹시 기계식 키보드 쓰면 좀 더 빨리 칠 수 있게 되려나? 한번도 안써봐서 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