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래피드 트리거? 이런걸 사달라는데 이건 그렇게 비싸지 않더라고 뭐 직구로하면 얘나 걔나이려나? 좋은거 사준거같은데 저러니까 그만 시달리고 싶어 발로란트 하는데 이 키보드는 부적합한가?
잡담 AULA F108 키보드를 국내정발로 샀는데 이거 게이밍 키보드로는 못써?
51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자꾸 래피드 트리거? 이런걸 사달라는데 이건 그렇게 비싸지 않더라고 뭐 직구로하면 얘나 걔나이려나? 좋은거 사준거같은데 저러니까 그만 시달리고 싶어 발로란트 하는데 이 키보드는 부적합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