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갖고 있는 건 갤탭S9울트라, 그램 프로인데 요즘 아이패드 미니가 사고 싶음...
갤탭 쓰는 용도가 업무용 PDF파일 읽는거랑 업무 수첩용이었는데, 노트북도 들고다니면서 이것까지 갖고 다니니까 무게가 너무 많이 나가서 가벼운게 사고 싶긴 하더라고.
근데 아이패드 미니로 필기하기에는 작아서 좋지 않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고민중인데, 실사용하는 덬들 의견 듣고 싶어 ㅠㅠ
필기는 업무수첩 느낌으로 주간회의 때 잠깐씩 쓰고 있어. 필기 양은 갤탭기준으로 한쪽 정도?
그리고 산다면 애플펜슬도 두 종류가 있던데 뭘 사는게 나은지도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