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8킬로정도 감량했는데 먼가 이상한거 같아 ㅠㅠ
613 9
2020.02.22 10:53
613 9
운동 9월쯤? 부터 시작했는데
8킬로정도뺐고 앞으로 정상범주까지는
5킬로정도 더 빼야하거든
근데 몸무게는 줄었는데 살이 빠진거 같지가 않아
얼굴은 좀 빠진거 같다고 하는데
문제는 몸이 하나도 안빠졌어
몸은 그대로야 ㅠㅠ
혹시나 싶어 여름에 입었던 꽉끼는 옷 입어봤는데 여전히 꽉 껴....
얼굴에서만 8킬로가 빠졌을리도 없잖아?ㅠㅠ
나는 여전히 뚱뚱하고
5킬로 더 빼서 정상 범주안에 든다해도
내지금 몸을 봤을때
5킬로 뺀다고 안뚱뚱해 보일정도로 몸의 살이 빠질거같지도 않고...
살을 빼고 있는데도 존나 우울하다ㅠㅠ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스퀘어 정치글 및 코로나19글 전면 금지 & 코로나19 게시판 신설 & 대통방/정치토크방 폐쇄 02.27 33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9.10.14 99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58 16.06.07 540만
전체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 16.05.21 503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50 15.02.16 228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67820 잡담 정체기 오래간 덬들은 얼마나 갔어?? 1 12:29 13
67819 잡담 내 눈바디 같이 볼 사람 4 12:08 72
67818 잡담 3킬로씩 계단식으로 빠졌던듯 11:57 52
67817 잡담 어제 소고기랑 야채 많이먹고 감자전도 해먹고 술도 먹었는데 몸무게 줄음 1 11:56 55
67816 잡담 매일 99.89 드시는 분들은 존경해야지 7 11:55 102
67815 잡담 2주간 몸무게 그대론데 1주지나도 그대로면 치팅데이해야지 11:53 23
67814 잡담 옆구리 아플 때까지 뛰는 건 ㄴㄴ야? 3 11:51 54
67813 잡담 허리 7센치정도 가늘어졌어 11:50 34
67812 잡담 멈무게 안쪘는데 눈바디는 쪘네 11:48 26
67811 잡담 호두과자 7개 먹었는데 1 11:47 35
67810 잡담 뮬라 레깅스 색 골라줘ㅠㅠ 2 11:41 67
67809 질문 54에서 51까지 한달만에 뺐는데 3 11:33 138
67808 질문 홈트로 근육늘려본덬 있어?ㅜㅜ 11:33 28
67807 잡담 벨라잼 진짜 맛있어.. 4 11:26 67
67806 잡담 아점으로 먹은 순살치킨 칼로리 궁예좀해주라 11:26 42
67805 잡담 공복다이어트가 그렇게 효과있어? 2 11:12 139
67804 잡담 아 앞자리 바꼈다ㅠㅠㅜ 1 11:06 60
67803 잡담 이 현미씨리얼 먹으면 안될까? 2 11:00 111
67802 잡담 지금 숨만 쉬어도 힘들다 소리가 나올 정도로 컨디션 개난조인데 하필 피자를 예약까지 해놈 10:52 68
67801 잡담 이래서 눈바디를 믿으라는거구나.. 10:44 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