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후기 베노프 스타터팩 후기
380 7
2020.09.27 20:05
380 7
녹차:녹차 처돌이라 시켰는데 생각보다 녹차맛이 희미
나쁘진 않은데 녹차라고 하니 아 녹차구나 그런 느낌?
그리고 이게 이에 젤 달라붙었음(기분탓?)

인절미:존맛 내가 콩가루 같은맛을 좋아해수 진짜 감탄 하면서 먹음 ㅠㅠㅠ 인절미맛 한박스 산 나 리스펙..

호박:별로라 그래서 기대 없이 먹었는데 맛있는데???
난 녹차보다 맛있는거 같아.

흑임자:맛있음 ㅋㅋ 근데 먹다 보니 좀 느끼해

카카오:맛남! 갑싼 초코 맛이아니라 고급스러운(?)맛임


스터터팩, 녹차1,인절미 1이렇게 시켰었는데
카카오랑 흑임자 혹은 단호박 사고 싶음 ㅋㅋ

살수있을지는 의문이야 재입고 될때 ㅠㅠ
근데 몇몇 맛에서 분유? 가루우유? 프림?맛 나는건
나뿐이여?? 그 맛이 올라오면서
싹 느끼해 질때가 있더라고...

결론은 재구매 의사있음!!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온에어관련 협조 부탁공지 (금일부터 적용) 11.05 26만
전체공지 (이용규칙) **🔥🚨🔥 (0908갱신) 스퀘어/HOT게시판 욕해달라고 일러바치기식 실시간 중계 및 각종 🚨삭제궁예🚨 금지🔥🚨🔥 // (0824갱신) 스퀘어방을 중심으로한 각종 혐오조장 및 창조논란 까질 선동 게시물 업로드 회원 즉시 차단 04.29 288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683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57 15.02.16 291만
공지 팁/성공기 (。・ω・。)つ━☆ ✨✨ 건강해져라 얍!! (다이어트 방 추천 글 모음 ♡) 🌈🌈🌈 805 05.10 4.5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733 후기 신타 솔티드 프레첼 후기 6 11.04 261
732 후기 뮬라/젝시믹스 기모레깅스 비교 5 11.03 801
731 후기 4키로 빼면 차이가 날지 안날지 실험을 해보았다 15 11.03 717
730 후기 런데이 30분 달리기 8주 완료 후기! ( •̀ ω •́ )✧ 8 11.03 456
729 후기 프로틴바 엥간한거 다 먹어봄 개취 후기 8 11.02 624
728 후기 0칼로리 메이플시럽 4 11.01 461
727 후기 저렴한 제로 콜라 발견함~~~~ 1 11.01 364
726 후기 모든것이표준이되엇어 5 11.01 352
725 후기 다방에서 과자추천해줘서 먹어봤는데 9 10.31 546
724 후기 프로틴바 후기 5 10.31 332
723 후기 -50감량 10키로단위 인바디 변화과정 8 10.31 437
722 후기 월든팜슨 0칼로리소스 ㅈㄴ 미쳤는데 4 10.30 394
721 후기 필라테스 1년 채워가는 후기 7 10.30 722
720 후기 하림 큐브닭가슴살 진짜 맛있당 10.30 90
719 후기 컬리에서 파는 단백질과자점 빵?바? 존맛;; 2 10.29 504
718 후기 씽크씬 프로틴바 존맛 7 10.28 407
717 후기 VAP 플러스 단백질 쉐이크 한달 넘게 먹어본 후기 3 10.28 231
716 후기 10퍼 수수료 떼고 회원권 피티 다 환불하고 왔는데 기분이 좋다 10.28 206
715 후기 의지만 높고 몸은 허약해서 피티 받으려는 덬들 완전 비추하는 후기 28 10.28 940
714 후기 천사덬의 프바나눔후기❤️ 2 10.27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