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처음 멘스에서 봤을 때 너무 이뻐서 깜짝놀랐었는데
구캐라 들어가기 망설여져서 항상 넘겼다가
이번에 산드덕에 맘놓고 들어갈 껀덕지 생겨서 너어무좋아ㅠㅠ
특히 한음이 찰떡이라 더 매력이 극대화된거같음
걍 숭배하고싶어지는 목소리..........ㅎㅎㅎㅎ헿
기본의상 너무너무ㅜ좋긴한데 그래도 구캐모델링티가 많이나서 스킨내줬으몀,,




구캐라 들어가기 망설여져서 항상 넘겼다가
이번에 산드덕에 맘놓고 들어갈 껀덕지 생겨서 너어무좋아ㅠㅠ
특히 한음이 찰떡이라 더 매력이 극대화된거같음
걍 숭배하고싶어지는 목소리..........ㅎㅎㅎㅎ헿
기본의상 너무너무ㅜ좋긴한데 그래도 구캐모델링티가 많이나서 스킨내줬으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