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치마 마음에 안들고 티파티 설정, 로봇 바뀐거 나도 마음에 안드는데 갈수록 불호를 넘어 개지랄 떨어대니까 왜저럼? 싶음 ㅋㅋㅋㅋ 그리고 솔직히 미호요에 직접 건의하는것도 아니고 여기서 지랄해봤자 바뀌는것도 없으니 난 슬슬 납득하려고 하고 있음 근데 계속 지랄해대니 불호였던 나도 산드로네 품을듯
잡담 산드로네 나도 불호인데 갈수록 불호가 아니라 개지랄 심해지니까 나도 거부감 듦
19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