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호라서 묻는게 아님 pv 영상에서 아이가 엄마라고 부르는거 봤는데 다른사람 아이나 신이라서 인간을 아이로 본다 그렇게 해석했거든 서브컬쳐에서 유부녀 나오면 나약한 인셀들이 난리쳐서 거의 본적이 없는데 친아들이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