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이유 대서든 실장 안해주는게 진짜 개꼽네^^
잡담 ㅉㄹㅅ 우인담 남캐들에 악역 몰아주고
497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57 | 06.25 | 37,09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8,84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0,61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9,736 | |
| 공지 | 알림/결과 | ◆뉴비들이 자주 묻는 질문 모음◆ (23.11.15 업뎃) 16 | 21.05.16 | 156,798 |
| 공지 | 알림/결과 | 원신 카테 생긴 겸 인구조사 ✋ 250 | 21.05.16 | 115,680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3166 | 잡담 | 난 별바다 안하지만 별바다 순기능이라고 느낀점 | 16:13 | 69 |
| 123165 | 잡담 | 마비카 전무 픽뚫도 나왓는데 함만 뽑아볼까 | 16:08 | 23 |
| 123164 | 잡담 | 얼음여왕 보니까 도토레 수메르에서 못 막았어도 | 16:07 | 56 |
| 123163 | 잡담 | 노이 뱀파이어 모티브 같던데 | 16:07 | 42 |
| 123162 | 잡담 | 원신 모델링이 그래도 유럽풍 판타지랑 잘 어울려서 넘 좋다 1 | 15:59 | 59 |
| 123161 | 잡담 | 너네 원하는 캐디의 남캐나 여캐 있니 13 | 15:55 | 116 |
| 123160 | 잡담 | 이미 노이가 맘에 들어... 2 | 15:53 | 54 |
| 123159 | 잡담 | 라인도티르-얼음 여왕 체스 관련된 추측글 봤어?? 2 | 15:50 | 114 |
| 123158 | 잡담 | 가주님 스킨을 원해 1 | 15:45 | 53 |
| 123157 | 잡담 | 아니 근데 얘네 날이 갈수록 소년캐 잘 뽑는거 같음 2 | 15:38 | 105 |
| 123156 | 잡담 | 로엔 얼굴 진짜 보면 볼수록 감탄밖에 안 나온다 5 | 15:35 | 143 |
| 123155 | 잡담 | 미코 파티가입 음성 너무좋음 1 | 15:33 | 54 |
| 123154 | 잡담 | 앨리스&얼음여왕을 보는 나 10 | 15:28 | 167 |
| 123153 | 잡담 | 미코도 없고 스커크도 있는데 산드로네 뽑고싶다 1 | 15:25 | 54 |
| 123152 | 잡담 | ㅇㅇㅅ 외장 Ssd에다 원신 깔아도 실행 잘 되나 2 | 15:24 | 84 |
| 123151 | 잡담 | 스네즈나야 누구 뽑을거얌 ㅎ 16 | 15:20 | 160 |
| 123150 | 잡담 | 그래도 요즘은 기행하면 특산물 선택 돼서 좋음 | 15:19 | 29 |
| 123149 | 잡담 | 원공노에서 여성유저들 눈치 좀 보기 시작한걸로도 만족함 11 | 15:19 | 211 |
| 123148 | 잡담 | 내 캐디픽들 봐줭 4 | 15:18 | 113 |
| 123147 | 잡담 | 천리 너 나와!!!! | 15:18 | 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