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미감이 개빻아서 히히히 짧치 이뻐 스타킹 꼴린다 우헿헿 급발진하고 뭐가 문제인지도 모르는거보다, 문제인거 뻔히 알아서 택도 없이 변명하는게 더 짜침그럼에도 불구하고 인셀나으리님들 비위는 맞춰드려야했다는거 확인하니 더 빡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