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주인력엔 있겠지만 긴치마 불편 웅앵 대사 컷만큼의 높은 직급의 여자 개발자가 하나도 없다는건데 새삼 인셀회사인거 이렇게 체감함
잡담 개발팀에 여자 한명도 없긴한가봐...
548 2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외주인력엔 있겠지만 긴치마 불편 웅앵 대사 컷만큼의 높은 직급의 여자 개발자가 하나도 없다는건데 새삼 인셀회사인거 이렇게 체감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