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노출뽝 이래야 인기 얻는 것도 아니라서 더 ?ㅋㅋ 임 https://theqoo.net/genshin/4257304861 무명의 더쿠 | 20:33 | 조회 수 234 솔까 이게임 최고인기캐는 ㅍㄹㄴ 엿잖음... (요즘은 내가 잘 몰라서 과거형으로 씀 난 요즘도 ㅍㄹㄴ같은디 ㅅㅈㅎ)심지어 ㅍㄹㄴ는 만든사람데리고 인셀들이 지랄까지 했는데도 걍 인기 씹어먹엇는데.... 쩝 걍 오타쿠를 모르는거 같아~ 캐치프레이즈 바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