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재밌게했거든 본편 몬드편 수메르편 다
근데 왤케 떡밥으로 리볼빙 하고 있는 것 같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담 뭔가 나 노드크라이 마신임무 호불호 따지면 호인데
7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ㄹㅇ 재밌게했거든 본편 몬드편 수메르편 다
근데 왤케 떡밥으로 리볼빙 하고 있는 것 같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