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뭔가 나 노드크라이 마신임무 호불호 따지면 호인데
76 0
2026.06.25 20:20
76 0

ㄹㅇ 재밌게했거든 본편 몬드편 수메르편 다

근데 왤케 떡밥으로 리볼빙 하고 있는 것 같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97 06.24 27,85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2,39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7,08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6,75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7,617
공지 알림/결과 ◆뉴비들이 자주 묻는 질문 모음◆ (23.11.15 업뎃) 16 21.05.16 156,798
공지 알림/결과 원신 카테 생긴 겸 인구조사 ✋ 250 21.05.16 115,68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2766 잡담 스킨내줬으면 하는 캐 있어? 1 23:31 15
122765 잡담 뻘하게 산드로네 예전 찌라시 중에 실장할때 뭔 성격이랑 이름까지 바뀐다는거 보고 2 22:08 192
122764 잡담 이거보니까 플린스 캐디 디테일 미쳤더라 7 22:03 310
122763 잡담 근데 난 사실 얼마나 도파민이 필요한가?도 잇는듯... 1 21:58 116
122762 잡담 얼음여왕 진짜 어떻게 나올지가 너무너무 기대된다 3 21:43 108
122761 잡담 가챠하는 기준이 어케 돼? 30 21:21 201
122760 잡담 묶배 처음인데 무기도 천장같아? 4 21:06 90
122759 잡담 근데 원신하면서 느낀건데 19 20:55 434
122758 잡담 과연 스네즈나야는 처음에 알려졌던 것처럼 사랑이 이념일까 20:51 112
122757 잡담 ㅇㅊ인가?) 고민인 거 산드 명전 할지 전무 포기하고 미코 뽑을지 7 20:48 114
122756 잡담 솔직히 여캐를 아무리 벗겨도 인셀들은 가성비 따져서 성능캐만 뽑는다는게 2 20:48 129
122755 잡담 ㅅㅍ? 산드 걍 별 생각 없거나 뽑을 덬들 있냐... 21 20:42 305
122754 잡담 근데 노출뽝 이래야 인기 얻는 것도 아니라서 더 ?ㅋㅋ 임 5 20:33 234
122753 잡담 아니 야타용왕 오랜만에 잡으러갔는데 걍 돼지잖아... 20:27 70
» 잡담 뭔가 나 노드크라이 마신임무 호불호 따지면 호인데 20:20 76
122751 잡담 내일 금요일은 pv 당연히 뜬다(아닐수도 잇음) pv와 함께 달콤한 주말보내자규 3 20:15 89
122750 잡담 이번 이벤트 몇판정도 돌려야돼? 5 20:15 110
122749 잡담 평소같으면 산드로네 pv보고 나도 진짜 불호였을텐데 18 20:02 399
122748 잡담 2차) 그래도 나에게 남은 건 2차라도 있어 다행이다.... 2 19:56 205
122747 잡담 솔직히 옛날이라고 빻은 디자인 없었던것도아니잖아 6 19:52 2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