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그럼 산드로네가 맞긴한가 이랬는데 그 정도로 달라지진 않아서 다행이라 생각하고 있음ㅋㅋㅋ
풀로니아랑 치마는 좀 호불호 갈리게 되긴했지만 이거말고도 산드로네 큰 포인트가 옆머리 길게 늘어뜨린 똥머리 스타일에 등 뒤 태엽이라 생각해서 이 둘만이라도 유지해줘서 다행이란 생각 듦ㅋㅋㅋ
특히 태엽 떼버리고 아예 더 인간형으로 바뀔까봐 쓸데없는 걱정 ㅈㄴ함ㅋㅋㅠ
풀로니아랑 치마는 좀 호불호 갈리게 되긴했지만 이거말고도 산드로네 큰 포인트가 옆머리 길게 늘어뜨린 똥머리 스타일에 등 뒤 태엽이라 생각해서 이 둘만이라도 유지해줘서 다행이란 생각 듦ㅋㅋㅋ
특히 태엽 떼버리고 아예 더 인간형으로 바뀔까봐 쓸데없는 걱정 ㅈㄴ함ㅋㅋ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