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네즈나야에서 분량도 꽤 있을각인데 1.0대 버전 캐릭터가 7.0대 버전 캐릭터들이랑 나와야한다니 너무 가혹하잔아... 타탈이랑 얼음여왕 관계성 기대중인데 동시에 둘이 붙으면 시공간의 일그러짐 느껴질것같아서 겁남ㅜㅋㅋㅋㅋㅋ
잡담 타탈 최앤데 스네즈나야 전에 제발 스킨받길 바랬음
4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스네즈나야에서 분량도 꽤 있을각인데 1.0대 버전 캐릭터가 7.0대 버전 캐릭터들이랑 나와야한다니 너무 가혹하잔아... 타탈이랑 얼음여왕 관계성 기대중인데 동시에 둘이 붙으면 시공간의 일그러짐 느껴질것같아서 겁남ㅜ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