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파 못하는 소과금러라..
노드 입문 뉴비인데 자백때 자백 포기하고 164..?뽑으로🥲😇 느비 명함 뽑고 스킨도 삿는데 그냥 잘생겼다~만 하고 엔컨에선 못썼슨ㅠㅋㅋ
그래도 잘생김+용 좋아 라서 후회는 없지만
그 후로 완전 애정 아니면 그냥 신캐뽑아야겟다 됏엉🥲...
노드 입문 뉴비인데 자백때 자백 포기하고 164..?뽑으로🥲😇 느비 명함 뽑고 스킨도 삿는데 그냥 잘생겼다~만 하고 엔컨에선 못썼슨ㅠㅋㅋ
그래도 잘생김+용 좋아 라서 후회는 없지만
그 후로 완전 애정 아니면 그냥 신캐뽑아야겟다 됏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