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로봇한테 안겨다니는 숙녀<가 산드로네의 존나 좋은 포인트인건데 우인단 pv에서부터 매력 미쳤었고ㅋㅋㅋㅋㅋㅋ전투와 일도 상관없어 보이지만 존나 강한 반려로봇있는 그 캐릭터성을 다 죽여버리다니 과거에 디자인은 어케했냐
잡담 근데 미호요는 지들이 과거에 디자인해놓은 그 맛을 이해 못한다는게 너무 안타까움
217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