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공식 홈페이지에도 스네즈나야 추가된듯?
296 2
2026.06.25 16:07
296 2

veQcFK

https://genshin.hoyoverse.com/ko/character/snezhnaya?char=0

뒤에 배경 같은거 비추는거 처음보는거 같음 

뻘하게 노드캐 스네즈나야로 소속되는구나

타탈은 그렇다치는데 아를이랑 산드로네도 폰타인이 아니라 스네즈나야네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89 06.24 24,38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0,09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5,77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6,13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3,337
공지 알림/결과 ◆뉴비들이 자주 묻는 질문 모음◆ (23.11.15 업뎃) 16 21.05.16 156,798
공지 알림/결과 원신 카테 생긴 겸 인구조사 ✋ 250 21.05.16 115,68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2756 잡담 진짜 다 똑같구나 19:04 16
122755 잡담 개발팀에 여자 한명도 없긴한가봐... 6 18:48 91
122754 잡담 요즘 주작 정성스럽게하더라 로엔 대기모션 독 사실 치료약임<이것도 날조임 1 18:05 194
122753 잡담 근데 전임 보상 잘 넣은거 같긴함... 3 17:59 191
122752 잡담 난 시뇨라 실장하면ㄱㅅㄱㅅ파인데도 일케 자꾸 나오는것도 좀 그래.. 2 17:56 114
122751 잡담 난 전두엽 빻아서 예쁘고 합리적이면 ok입니다인데 1 17:47 130
122750 잡담 근데 산드로네가 뭐 노출없어서 불매얘기나온캐도 아니고 17:46 95
122749 잡담 가끔 얘네 캐디에 ai를 쓰나 싶음 (걍 궁예) 5 17:34 238
122748 잡담 옷도 좀 다양했으면 좋겠는데 캐릭터 특색이 사라지는 느낌...? 7 17:32 148
122747 잡담 근데 미호요는 지들이 과거에 디자인해놓은 그 맛을 이해 못한다는게 너무 안타까움 7 17:21 209
122746 잡담 엥.. 치마 웅엥 대사 이제 봄;ㅋㅋㅋㅋ 17:02 120
122745 잡담 이쯤되니 윙갈레트호에 왜 산드로네 방이 있는건지 그것도 불안함 13 16:50 342
122744 잡담 특방때부터 엉..? 했었는데 ㅂㅎ 16:48 136
122743 잡담 스네즈나야 여캐들 디자인 어떨까 10 16:13 315
» 잡담 공식 홈페이지에도 스네즈나야 추가된듯? 2 16:07 296
122741 잡담 PV 내일인가봐 해외에서 공식 실수?로 스네즈나야 PV명이 공개된것 같아 13 15:54 438
122740 잡담 빻은 인셀이면 걍 빻은 인셀욕을 수용이나 할 것이지 그걸 캐릭터 입빌려서 웅앵웅 15:51 96
122739 잡담 아니 걍 지들이 좋아서 치마 잘라놓은거면서 15:50 87
122738 잡담 근본없고 말도안되는 설정들 그만 좀 갖다붙이자 제발 15:48 65
122737 잡담 아니 덬들은 짧치가 불편해 긴치마가 불편해 14 15:47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