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해서 웅앵웅이 어이없고 걍 빡침 게다가 긴치마가 불편해서 짧치마로 간다..? 진짜 남자들만 할 생각이라 더 어이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잡담 아니 걍 지들이 좋아서 치마 잘라놓은거면서
8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불편해서 웅앵웅이 어이없고 걍 빡침 게다가 긴치마가 불편해서 짧치마로 간다..? 진짜 남자들만 할 생각이라 더 어이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