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드로네 좋아하고 계속 기다려왔고 가챠 무조건 들어갈건데
리디자인 불호 많은거 이해하고 나도 아쉬운데 점점 수위 쎄져서 캐혐 하는 사람도 나타나고(원방얘기아님) 설정도 서사도 디자인도 모션도 다 별로라하면서 캐 내려치는 사람들 생기니까 속상해도 입 다물고 있는데
공식에서 이지랄 내니까 더 화남 시발...ㅜㅜ
솔짇히 너네때문에 욕먹는건데 저런 대사 왜 넣냐고 이제 산드로네는 뭐가 풀려도 별로다 싫다 이런 얘기 달고다니게 생겼는데....
리디자인 불호 많은거 이해하고 나도 아쉬운데 점점 수위 쎄져서 캐혐 하는 사람도 나타나고(원방얘기아님) 설정도 서사도 디자인도 모션도 다 별로라하면서 캐 내려치는 사람들 생기니까 속상해도 입 다물고 있는데
공식에서 이지랄 내니까 더 화남 시발...ㅜㅜ
솔짇히 너네때문에 욕먹는건데 저런 대사 왜 넣냐고 이제 산드로네는 뭐가 풀려도 별로다 싫다 이런 얘기 달고다니게 생겼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