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마 디자인은 둘째치고 긴치마 치렁치렁해서 불편해<- 이 핑계를 굳이 캐릭터 입으로 말하게 만드는게 별로임...거기다 이미 원신에는 각종 치렁치렁한 차림새로 잘 싸우는 여캐들 이미 많아서 더 어처구니가 없음
잡담 근데 진짜 산드로네가 '이참에 다른 스타일로 입어보고 싶었어' 이러는게 성격이랑 차라리 맞지 않나 싶음
9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