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산드로네가 난 짧은게 더 취향이라 이참에 이걸로 바꿨어 이러는게 차라리 더 나을거같음ㅋㅋㅋㅋ어떻게든 핑계 대려고 불편해서 어쩌고 저쩌고~현실은 미니스커트보단 길고 넉넉한 치마가 움직이기 더 편함 짧은 치마는 치마 말려올라가서 속옷 보일까봐 계속 신경써야해서 오히려 더 불편한데ㅋㅋㅋㅋㅋ
잡담 진짜 긴치마 불편 웅앵이 더 짜침ㅋㅋㅋㅋㅋ
233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