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내생각이지만 요즘 빌드업한다고 느껴진 캐릭터가 각각 두명잇어
414 2
2026.05.23 22:17
414 2
그게 페이몬이랑 아스모데이 저둘이 같은 인물이라는게 아니라 나도 페이몬이 파네스가 같다생각중이구

나타때부터 너무 페이몬이랑 여행자 떨어지나 생각들정도고 아스모데이는 곧 행방을 알게될거같은게 너무 어딧냐 라는소리가 강조되서 곧 나올거같아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83 06.24 20,58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6,89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1,58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3,64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0,102
공지 알림/결과 ◆뉴비들이 자주 묻는 질문 모음◆ (23.11.15 업뎃) 16 21.05.16 156,798
공지 알림/결과 원신 카테 생긴 겸 인구조사 ✋ 250 21.05.16 115,68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2731 잡담 ㅅㅍ 로엔 전임 이 정도면 어디까지 한거야?? 2 14:54 31
122730 잡담 긴 치마 타령도 원안에서 마신임무 모습이면 이해했을듯 8 14:49 79
122729 잡담 아니 반응 안 좋으면 걍 조용히 있든지 왜 기싸움 걸어 14:44 41
122728 잡담 근데 진짜 산드로네가 '이참에 다른 스타일로 입어보고 싶었어' 이러는게 성격이랑 차라리 맞지 않나 싶음 14:43 30
122727 잡담 난 캐디는 마음에 안 들어도 흐린눈 가능인데 저런건 진짜 흐린눈이 안 된다 5 14:43 49
122726 잡담 그냥 맘이 안 좋다... 5 14:41 82
122725 잡담 궁예글) 전체적으로 원공노 반응 좋았다보니까 산드로네 의상 반응에 쟤네 긁힌거 같음 14:39 72
122724 잡담 어차피 여기 모든 캐릭터들 인셀 개발진들이 만드는거 아는데 캐릭터에 인셀 냄새 나게끔 좀 하지마 1 14:38 40
122723 잡담 진짜 긴치마 불편 웅앵이 더 짜침ㅋㅋㅋㅋㅋ 3 14:28 93
122722 잡담 걍 산드로네 치마 짧게 만든이유 팬티 보여주려고 << 이게 이유 아닌가 1 14:25 82
122721 잡담 팬티는 보여주고 싶고 욕먹기는 싫어서 똑똑한 설정의 캐릭터 입으로 저런 지능 떨어지는 대사를 하게 만드네 1 14:22 73
122720 잡담 산드로네 사례 보니까 앞으로 나올 스토리들도 기대 안된다 1 14:14 79
122719 잡담 생각해보니 당장 도토레 전투때도 산드로네 긴치마 아님? 짧은 치마 입히려고 설정 덧붙여서 4버전만에 벌써 설붕시킨게 1 14:09 57
122718 잡담 정작 도토레한테 킥 날릴때는 긴치마였다 아님? 3 14:08 147
122717 잡담 아니 산드로네 막말로 전투에서 기계 조종말곤 딱히 직접 나선적 없잖아 14:08 47
122716 잡담 여론 안좋을거 지들도 아는데 꾸역꾸역 짧치는 정당화해야겠고 ㅂㅎ 14:08 52
122715 잡담 솔직한말로 전투에서 긴치불편해서 짧치로 바꿨다 쳐 14:07 54
122714 잡담 아니 긴치마 어쩌구 힐 어쩌구가 말갖지도않은게ㅋㅋㅋ 14:06 48
122713 잡담 느비 특성 어떻게 찍으면 돼? 5 13:55 65
122712 잡담 죽은 알랭도 하늘에서 왜저래 싶을듯 4 13:52 1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