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919 상태인데 e도 9까지 다 올려야해? 뭔가 검색해보니 6에서 멈춘 사람도 있고 8인사람도 있고 9까지 다 올리라는 사람도 있고 의견이 여러개라 잘모르겠어
잡담 느비 특성 어떻게 찍으면 돼?
155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일단 919 상태인데 e도 9까지 다 올려야해? 뭔가 검색해보니 6에서 멈춘 사람도 있고 8인사람도 있고 9까지 다 올리라는 사람도 있고 의견이 여러개라 잘모르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