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미브넣고 쓰거나 그러길래 잘 안굴러가나?싶었는데
미브 뽑아놓고 먼가 어려워서 걍 쓰던 로탕펠질에서 탕탕이를 카뮤로 바꿔가지고
협약 대충 굴려봤는데 아직 잘 몰라서 아무거나 나가라 했는데도 걍 연계가 쉴새없이 뜨니까 개재밌다 ㅋㅋㅋ
다 미브넣고 쓰거나 그러길래 잘 안굴러가나?싶었는데
미브 뽑아놓고 먼가 어려워서 걍 쓰던 로탕펠질에서 탕탕이를 카뮤로 바꿔가지고
협약 대충 굴려봤는데 아직 잘 몰라서 아무거나 나가라 했는데도 걍 연계가 쉴새없이 뜨니까 개재밌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