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하기로는 메인스 내에서 에버=개쓰레기 악당집단 쳐죽일 놈들로 포지션을 잡아놓고당장 그 에버 때문에 여주는 가족과 집을 잃고 하우주는 한쪽 팔도 잃었는데에버 후원자 남주요? 게임회사가 겜안분임?6남주 얼굴도 ㅂㄹ긴한데 저 설정 자체가 거부감 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