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키 동북공정 럽프듀 병크 만 합쳐도 운영 개노답인데 그냥 럽딥도 같회사 겜이라 똑같은 짓 하는 거지 뭐 게임 새로 내도 거기 내부 인간들이 물갈이 되는게 아닌데 걍 했던 짓 또 하는 거라고 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