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리버스1999) 미래시 알아도 막막하네ㅋ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52
이니그마부터해서 신캐 죄다 뽑아야 할 거뿐이네...?


이니그마 -> 전력 탱커 전력덱 생존 외에도 버프도 잘해줌

아토믹하트 콜라보 -> 이것저것 따지다가도 어차피 뽑을듯

리아논 -> 개사기서포터

미스 스트레인저 -> 키워드 없는 센 딜러에다가 예쁘잖아요

에버에코 -> 배포 코펠리아랑 레굴루스 2광상 쓰려면 있어야 함


그리고 아직 정보 안 나온 코너스톤이 모두가 예상한 것처럼 반격딜러면 뽑아야 함 지금 광상 J 날아올라서ㅋㅋㅋㅋㅋㅋㅋ


이 일정 중간에 통상복각으로 노리는 애 나오면 이제 진짜 큰일남


그나마 신규 광상은 내 가방에 있는 애들이 받는 중이라 물결 가챠 안 돌려도 되는 게 다행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206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파판 듀엘룸 하는덬있어?
    • 08:16
    • 조회 4
    • 잡담
  • 2
    • 러브앤딥스페이스) 기존 남주들 팬덤끼리 싸움 유도한게 파페 맞기는 하나봐
    • 07:15
    • 조회 121
    • 잡담
    6
    • GTA6) 완전 싸잖아?
    • 05:26
    • 조회 126
    • 잡담
    1
  • 1
    • 리버스1999) 그와 소통하는 것은 대게 쉬운 일이 아닙니다
    • 01:02
    • 조회 118
    • 잡담
    1
    • 연운) 1.8버전 <나의 가원, 동료와 함께> 외관 미리보기
    • 01:01
    • 조회 141
    • 스퀘어
    5
    • 연운) 1.8버전 <나의 가원, 동료와 함께> 업데이트 미리보기
    • 00:58
    • 조회 85
    • 스퀘어
    3
    • 스타일라잇) 이번 가챠 4성셋도 넘 예뻐
    • 00:03
    • 조회 175
    • 스샷/자랑/후기
    2
    • 이환 걍 중국 유저들만 이상하게 됐네 ㅋㅋㅋㅋ
    • 06-24
    • 조회 824
    • 잡담
    10
    • GTA6) 얼티밋 에디션 혜택이 추가미션, 바이스시티 테마팩, 차량개조, 무기 꾸미기, 헤어살롱, 타투, 의류매장 등등
    • 06-24
    • 조회 106
    • 잡담
    • 명조) 히유키팟에 루실라 있없 체감차이 커??
    • 06-24
    • 조회 187
    • 잡담
    11
    • 덬들 ㄹㅇ겜속 만년의 이상형 하나만 뽑자면 누구야
    • 06-24
    • 조회 561
    • 잡담
    18
    • 리버스1999) 립구 영더빙으로 인해 세계 각국의 언어의 섹시함에 눈을 떠버렸어
    • 06-24
    • 조회 130
    • 잡담
    1
    • 연운)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
    • 06-24
    • 조회 167
    • 잡담
    2
  • 3
    • 여신전생 해보고싶은데
    • 06-24
    • 조회 153
    • 잡담
    3
    • 사일런트위스퍼는 한음 더빙 없으려나..
    • 06-24
    • 조회 265
    • 잡담
    4
    • 중국 빌리빌리월드 참가예정 여성향게임들 보는데
    • 06-24
    • 조회 792
    • 잡담
    9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