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그마부터해서 신캐 죄다 뽑아야 할 거뿐이네...?
이니그마 -> 전력 탱커 전력덱 생존 외에도 버프도 잘해줌
아토믹하트 콜라보 -> 이것저것 따지다가도 어차피 뽑을듯
리아논 -> 개사기서포터
미스 스트레인저 -> 키워드 없는 센 딜러에다가 예쁘잖아요
에버에코 -> 배포 코펠리아랑 레굴루스 2광상 쓰려면 있어야 함
그리고 아직 정보 안 나온 코너스톤이 모두가 예상한 것처럼 반격딜러면 뽑아야 함 지금 광상 J 날아올라서ㅋㅋㅋㅋㅋㅋㅋ
이 일정 중간에 통상복각으로 노리는 애 나오면 이제 진짜 큰일남
그나마 신규 광상은 내 가방에 있는 애들이 받는 중이라 물결 가챠 안 돌려도 되는 게 다행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