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서사 빌드업 없음: 고작 언더월드 가지고 빌드업이라고 할 거 아니지...? 그래도 남주인데;;
2. 공개 타이밍: 반년 공방 곧일 거라 한참 유저들 메인스토리 주목도 높아진 때에 무뜬금 남주 발표
3. 발표방식: 갑자기 슈퍼문 스트리밍 하겠다고 해놓고 5분마다 오토가 경고⚠️경고⚠️ 거리면서 점점 가까워진다 어쩐다만 보도하다 갑분 오인혁 네발로 달려오는 영상 공개
4. 공개 PV: 퀄리티 말할 것도 없이 진운, 하우주 실장 당시 PV랑 퀄리티 차이 심함...
5. 모델링: 굳이 말 안해도... 적발금안늑대 요소 그렇게밖에 못 써먹냐. 심지어 늑대귀 개밤티
6. 개인설정: 여태껏 남주끼리 접점 없는 거 아니었음? 하우주랑 이서언만 겨우 어릴 때 알았다 정도밖에 없었는데 그 규칙 깨고 남주끼리 접점 만들겠다고...? 여주는 난데?
진짜 모든게 성의가 없는데 이게 남주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