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에이지 오리진) 이동/카메라 조작 힘들어서 패드로하고 전투는 키마로 함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58
내가 생각해도 기가 막히네
엑박 시리즈 s 있어서 엑박+영어로 해볼까 했는데 pc판 막상 굴려보니 대사 많아서 안되것더라
내가 생각해도 기가 막히네
엑박 시리즈 s 있어서 엑박+영어로 해볼까 했는데 pc판 막상 굴려보니 대사 많아서 안되것더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